활동/뉴스

UNIDO ITPO Korea의 자문 프로그램, 우즈베키스탄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여
unido 2023-10-10

41c8565dfb91380886b9e3d59b9b7a6b_1741156394_781.jpg
 

2023년 10월 5일,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에서 '제2회 K-Water Society' 행사가 개최되어 약 12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K-Water Alliance 라는 슬로건 아래 정부, 민간 부문, 학계, 국제기구 등 다양한 분야의 주요 인사들이 모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UNIDO ITPO Korea의 'Investment and Technology Promotion in Uzbekistan' 자문 프로그램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지 자문관 도니요르 우스마노브씨가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프로젝트의 중간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우즈베키스탄의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으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민간 부문 간 산업 협력을 촉진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행사 참가자들은 이 자문 프로그램이 상당한 잠재력을 갖고 있음을 이해하였으며, 특히 우즈베키스탄에 대한 투자와 기술 이전의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한국 투자자와 우즈베키스탄 간의 간극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우즈베키스탄 정부 관계자들은 UNIDO ITPO Korea의 자문 프로그램이 투자 유치 기관과 공공 및 민간 부문 주요 인물들의 능력을 상당히 향상 시킬 것으로 확신하며, 이는 우즈베키스탄의 경제 발전과 산업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K-Water 및 우즈베키스탄 수자원부, 물 공급 부문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는 "Uzsuvtaminot" 주식 회사를 포함한 다양한 관련 기관의 주요 인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UNIDO ITPO Korea는 우즈베키스탄의 경제 발전을 주도하는 협력을 이끌고, 가치 있는 파트너십을 촉진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닫기